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Here Pope Comes Again!

Following Pope

by Following Pope 2020. 4. 16. 16:06

본문

오늘의 폽질♡

 

하루에 두 번 올리는거 주책 맞아서 참고 싶었는데...그게 참는다고 되나...

 

오늘도 망태지고 폽 수렵 채취를 나섰다가 반가운 소식을 줍줍. 

 

 

해석: 2015년 11월 17일 찍은 사진으로 폽이 Luerd Ruk Toranong 촬영 중 Sapai Jao를 보고 있다는 설정. 이 사진이 최근 두 드라마의 릴레이 재방송을 앞두고 폽팬들 사이에 재조명됨.

 

 

채널3놈들이 내일부터 폽의 2016년작 'Luerd Ruk Toranong'을 월-금 저녁 6시, 토 저녁 6시45분에 재방송한다. 

그리고 다음달 2일부터는 'Sapai Jao'가 토일 아침 9시에 치고 나간다.(이상 태국시간 기준)

다 찍어놓은 'Roy Leh Marnya'나 틀면 될 일이지 왜 이러나 이해가 안되지만...채널3 편성표를 보니 얘들도 코로나19 땜에 멘붕이 와서 뉴스특보 아니면 이런 재방송으로 돌리는 중인 것 같음.

어쨌든 방송국놈들이 인정했어. 믿을 건 역시 폽 타나왓이라고!

 

솔~직히 나는 폽덕이지만 폽이란 사람 자체와 러브 데스티니에 집중하고 오빠의 다른 전작은 등한시해왔다. 

Beloved 스승님의 드라마 리뷰도 휙휙보며 불량학생으로 살아오다 이번 재방송을 계기로 알아보니...

휴...내가 태드를 러브 데스티니로 접해서 정말 다행이야. 줄거리만 봐도 기빨린다!  

 

 

 

Luerd Ruk Toranong

2016년 8월 첫 방송

PutGrong은 딸과 남편을 버리고 부자인 SueaGat의 돈만 보고 마음에 없는 새 살림을 차린다. 그런데 알고보니 새 남편은 부자는 커녕 경찰에 쫓기는 강도 신세. PutGrong은 그를 배신해 감옥에 가게 만들고 그와의 사이에 생긴(마음이 없었다며...) 딸 Gratin(다이애나)도 외면해 시누이가 떠맡게 된다.

 

다시 부자 남편을 찾아나선 PutGrong(이게 한국 드라마라면 김혜선 아줌마가 어울릴 것 같아!). 상처한 홀아비 Prasan을 유혹하고 결혼에 성공한다. Prasan의 아들 Ram(폽)은 그녀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고 가족간의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한편 감옥에서 PutGrong의 재혼했다는 소식을 들은 SueaGat은 탈옥(!)을 해 딸과 PutGrong을 찾아가고 이 장면을 Ram이 목격한다. PutGrong을 데려가려던 SueaGat은 Prasan의 총에 맞아 물에 빠져 죽고! PutGrong은 어쩔 수 없이 친딸을 거두지만 눈엣가시로 여겨 계속 괴롭힌다. 하지만 유모는 Gratin에게 동정심을 품고 거칠게 자랐지만 제대로 가르치면 된다고 생각해 잘 돌봐준다. 

Ram이 PutGrong에게 반항해 문제를 일으킬수록 Gratin이 엮여 괴롭힘을 당하게 되고 Ram은 죄책감과 동정 속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그녀를 좋아하게 된다(피폽 전문 분야). 하지만 죽을 줄 알았던 SueaGat은 살아서(민소희!) Prasan 주변을 배회하며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었고 Ram은 영국으로 유학을 가게 되는데...(이러고 줄거리 끝내면 어쩌라고!)

 

 

012345678910111213

 

 

 

 

SapaiJao

2015년 10월 첫방송

이건 뭐 요즘 Beloved 스승님이 영혼을 담보로 리뷰를 해주시고 계셔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작품이다.

그래도 간~단히 정리하면 

(스승님! 제게 힘을 주세요!)

 

얌전한 언니 Srijittra와 자유분방한 동생 Salin(남탄). 두 사람 다 자유연애를 꿈꾸지만 언니는 모친의 뜻에 따라 황실 집안에 시집갈 운명.

 

남자쪽 집안에는 세 형제가 있는데 원래 결혼 상대였던 큰 아들은 집안 하녀와 정분(?)이 나 후보에서 제외되고 집안에서 크게 인정받지 못하던 둘째 Rong(폽)에게 순서가 돌아간다. Rong은 마침 오랜 여친의 배신으로 낙심해있던 상황.

 

한편 막내 Lek(꼬사렉 아님 주의)은 자동차 공업소에 서민체험을 나섰다 명랑한 Salin과 가까워진다. 한편 Srijittra는 까라께드처럼 미리 시댁에 들어와 지내게 되고 자신을 편하게 대하는 Lek에게 점점 끌리게 된다.

 

Rong과 Salin은 첫 만남에서의 해프닝 이후 계속 악연으로 얽히게 되는데. Rong이 이혼하고 돌아온 전 여친(나 이 역할 해보고 싶다!)에게 휘둘리는 걸 보고 결혼 후 언니가 불행해질까 걱정된 Salin은 틈만 나면 그를 골탕 먹인다(우애보소!). Rong은 그런 그녀가 못마땅했지만 여친에게 점점 환멸을 느끼고 쾌활한 Salin에게로 마음이 가는데...(왜...항상 전개가 이렇게 되는 거죠?)

 

 

01234567891011121314

 

 

태국 팬들이 아주 신나셨어. 내일부터 폽 본다고 신나셨어. 우리도 신나고 싶어! 하지만 궁예질만 할 수 밖에. 우리집 딜라이브에 채널3 왜 안나옴?

 

바라건데 이번 폽 드라마 릴레이 재방송을 통해 폽 타나왓이 유일한 채널3의 구원자고 'Roy Leh Marnya' 붑페싼니왓 파트2 등등등 주구장창 폽 드라마만 틀어야 디지털 시대 새로 태어난 채널3가 승승장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를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