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가 해외팬에게

Following Pope

by Following Pope 2020. 10. 14. 16:36

본문

오늘의 폽질♡

 

너구리 최애 사진 바꿨음 😭😭😭 오른쪽 시크도도폽으로~♡

 

가을빛에 눈부시게 청초한 우리 오빠 ♡♡♡

영화 이야기도 좀 포스팅해야 하는데 ㅠ^ㅠ

드라마 막기에도 바쁘다 바빠 ;;;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

 

소개하는 기사는 Thaipost에 올라온 피폽 짤막 인터뷰.

번역해놓고 보니 별 내용 없지만 그래도 피폽이 우리 존재를 희미하게나마 알고 있는 것 같아 마냥 황송해 공유한다.

※ 이어지는 글은 Thaipost 온라인 10월 9일 인터뷰에서 발췌한 것으로 본인의 의견이 아님을 밝힙니다.

우리 빙구 깨방정춤 못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싸두! 싸두!

 

녹 자리야 안폰의 Makers J 그룹 작품이자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와 벨라 라니 캄펜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Roy Leh Marnya'가 시청자에게 가장 많이 언급되는 드라마로 우뚝 섰다.

겨우 방송 2회(기사 게재 시점)만에 이틀 연속 트위터 트렌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더욱 중요한 점은 이 드라마가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8개 국가에 동시 방영되며 태국 드라마 시장에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사실이다.

 

 

남자주인공 폽 타나왓은 “2회까지 방송된 후 많은 분들이 재밌다고 말씀하신다”며 “개인적으로 시청했을 때는 각각의 역할들이 정말 리얼하다고 느꼈다”고 밝혔다.

 

또 “각각 다른 이야기를 갖고 있는 캐릭터들이 서로 합쳐지면서 완전히 맛을 더했고 깊이 있는 콘텐트가 드라마를 더욱 재밌게 만들었다"며 "소셜 미디어를 보니 다들 말씀하시길 모든 게 재밌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중국판 유튜브 유쿠에는 벌써 8회까지 올라와 있음😡😡😡

 

드라마의 스토리에 대해선 “8개 국에 방송하고 있는데 그분들도 태국인들이 느끼는 것처럼 느끼실지 우리 문화와 사회상을 이해하실 수 있을지 궁금하다“'러브 데스티니'처럼 받아들여질지도 궁금하다고 말했다.

 

더불어 “'러브 데스티니'가 많은 나라에 알려지면서 해외에도 나와 벨라의 팬이 많아졌다”며 “모든 국가에서 볼 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8개 나라에서 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폽은 “실제로는 (드라마 같은) 이런 경험은 못해봤다”며 “아무튼 태국팬은 물론 해외팬들도 ‘Roy Leh Marnya’를 많이 시청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www.thaipost.net/main/detail/80016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번역: 안녕하세요? 폽입니다. 제가 'Roy Leh Marnya'에서 맡은 역할은 변호사입니다. 'Roy Leh Marnya'를 유쿠 비디오로 동시 시청해주시는 여러분을 환영하고요. 우리 꼭 만나요! 감사합니다!

 

 

# 'Roy Leh Marnya'가 중국 공개 첫 날 세운 기록들

- 유쿠(Youku) 아시아태평양 TV 시리즈 톱차트 1위!

- 텐쎈트 비디오(Tencent Video) 공개 12시간만에 100만 뷰 달성!

- 텐쎈트 태국 드라마 순위 1위!

- 아이치이(iQIYI) 드라마 차트 시청자수 1위!

 

피폽! 여기도 있어요! 한국에도 피폽팬들 있어요!

우리도 봐줘요! 우리한테도 메시지 남겨줘요! 제발 😭😭

 

 

 

 

★☆Roy Leh Marnya 3~4회 리뷰 보셨나요? 너구리 네이버 블로그로 고고!☆★

https://blog.naver.com/goeunnarae/222115364315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 Roy Leh Marnya 리뷰 4

오늘의 폽질♡​다들... 아침에 샷추가 따아 한 잔씩 하셨나요?와우 ㅠ^ㅠ 어제는 정말 난리도 아니었음편...

blog.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