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가라! 귀여운 피폽몬!

Following Pope

by Following Pope 2020. 4. 22. 12:12

본문

오늘의 폽질♡

 

요즘 반도 폽덕들이 너무 우울하셔. 

 

본폽덕도 하루 종일 "우리 폽이 어떡해 ㅠㅠ" 하다가 "어머 이거 너무 귀엽다~" 하다가 "피폽은 지금 뭐하고 있을까...힘내 ㅠㅠ" 하다가 "아구아구~예뻐라~츕츕츕" 오락가락 무한 루프...하놔...

 

어렸을 때 우리동네에 이대 나왔는데 결혼 실패하고 미쳤다는 아줌마가 이러고 다녔는데 ㅋㅋㅋ 

 

암튼! 기분 전환을 위해 호기롭게 귀염당의 영역을 침범한다!

가라! 귀여운 피폽몬! 귀욤귀욤! 

 

반도폽덕들만 폽을 놀려먹는게 아니라는 증거 영상 ㅋㅋㅋ

 

이런 예쁜 짤들은 슬라이드로 보는게 아니다.

하나하나 내려가면서 감상해야 제맛!

ㅋㅋㅋㅋ
"나는!! 잘~~~생겼다~~~~~!!!!!!"
우히힛!
아~후련해!
으헝헝헝헝
내 하트는 내 팬한테만 날려준다 하트 뀨뀨!
이리와 105 사이즈 내 품으로 컴온 컴온!
그냥 쳐다보는데 그윽하고 난리
삼성과 폽의 조화~이 그림 응원합니다!

넌 정말 사랑이야...내사랑♡

좋은 건 한번 더

 

그래~우리 밟고 밟아도 안 밟히는 인동초 폽 타나왓 선생은 아마 지금쯤 우리가 걱정을 하던 앓아눕던 자기 페이스대로 잘 살고 있을지도 몰라.

신난다고 골프치러 다니고 사노 타 마시고 잘 쉬고 있을지도 몰라.

 

덕질은 기쁘게! 그래야 내 스타도 기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