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3zaap 폽 타나왓 단독 출연 4/4

Following Pope

by Following Pope 2020. 5. 19. 14:07

본문

오늘의 폽질♡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이 많았구려, 폽덕이여~!
드디어 오늘이 마지막이라오!

할많하않 일단 스타트!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예고대로 러브스토리로 꽉꽉 채워져있다. 
보다보면 웃음이 자꾸 나온다. 헛웃음이! ㅋㅋㅋ

아니...오빠! 나 진짜 이거 작업하다 울뻔했어. 
오빠가 자꾸 이상한 소리해서!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 아니 이 오빠는 뭐가 이리 솔직하고 당당하고 난리!
오빠 나는 오빠 지켜주려고 정말 노력했어. 

우리 오빠가 이렇게 말했을리 없어! 하고 번역기를 몇개를 돌렸는지 모른다고. 나는 할만큼 했다!

 

여러분, 피폽 얘기에 충격 받고 탈덕하심 안돼요!

우리 교황이 순수해서 솔직해서 꾸밀 줄 몰라서 그런 거에요! ㅋㅋㅋ

아놔~이 귀여운 생명체!

 

마지막까지 귀엽게 봐주셨기를!

 

<모바일에서 전체화면보기>

1. 전체화면: blog.naver.com/goeunnarae/221970144364

2. 1번 전체 복사

3. 포털앱 검색창에 붙이고 URL만 남긴 후 검색

 

 

 

* 영상이 나오는 그곳은 황무지 창고 같은데입니다~ㅎㅎㅎ 영상만 즐겁게 봐주시고 댓글이나 안부글은 티스토리에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