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폽바라기 펫

Following Pope

by Following Pope 2020. 5. 27. 17:12

본문

오늘의 폽질♡

 

원래 다른 포스팅에 필요한 사진 찾으러 펫네 인스타에 놀러 갔는데

찾으려는 사진은 못 찾고 폽 사진만 잔뜩 수렵채취해왔네.

소재가 썩는 것도 아니고 오늘은 이거나 올려야겠다! 계획 없는 삶 ㅋㅋㅋ 

 

포스터 디자인 무엇...2010년대 제작물 맞나요?

 

펫이 다른 붑페 멤버들하고는 전부터 두루두루 다 친했는데
폽이랑은 어쩌다 보니 작품도 같이 안했고 매번 축구팀도 다른 팀이었고 딱히 접점이 없었나보다.

하긴 그 형이 어디 안 친한 사람한테 먼저 말 거는 형이야? ㅉㅉㅉ 절레 절레 😑😔😑😔

 

2014년 축구 행사에서 한 번 스치며 사진 한 장 찍은 후
본격적으로 친해진 건 역시 2017년에 Por Yung Lung Mai Wahng 찍으면서 부터인듯.

왜냐면...그후 펫은 피폽바라기가 됐기 때문이지.

폽형 인스타인지 자기 인스타인지 모르게 폽이형을 향한 찐사랑을 마구 티내고 있기 때문이지.

후후 알지~알지~ 그마음 알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인간늪 폽이형

 

진실의 입 감시반 피폽 ㅋㅋㅋ 닭의 목을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 피폽은 언론통제하지 마라! 투쟁! 투쟁! 투쟁! 사~아랑도 며영예도~♪♬

 

수컷에게는 많은 것이 필요치 않아. 석양과 음악. 그것만 있으면 어디든 그곳이 나만의 파라다이스. 형제들아! 나와 함께 이 노래를 부르자! 덤벼라 세상아! 우정만 있으면 우리는 천!하!무!적!
선생님! 분명히 시끄럽고 춤추고 그러는데 싫다고 하지 않으셨었어요?! 선생님! 들리세요?
저 머리를 하고도 교황님 미모는 빛이 나는구나...솔직히 저 장면 보고 좀 모자른 캐릭터인가 했다는...
폽: 라떼는 말이야 큰 시련이 큰 성공을 가져다 준다고 믿었어. / 펫: 멍...
푼잔하고는 폽보다 훨씬훨씬훨씬 전부터 친구였고...
Diamond Cafe 사장님 펫
그...그 손 나 좀 빌립시다!
일본 좀 그만 가고 한국도 오라고...😡 펫 너는 한국 왔었더구만 형은 왜 두고 왔어!!!
부장님의 센터본능 ㅋㅋㅋ 내 위주로 헤쳐모여!
이 사진 올리면서 멘션으로 'So handsome한 형'이라고 ㅎㅎㅎ 알긴 아는구나?!!!
환장의 3인조
영국 여행도 같이 가고...섬나라만 같이 다니는 거 아니지? 반도도 좀 와주라 ㅠ^ㅠ
형은 카페 홍보해주고 동생은 사노 홍보해주고 잘생긴 애들이 훈훈하게 노네~♡
여기가 마피아 패밀리 아지트인듯? 어디냐 너?!
역시...사노팔이 안하면 폽의 지인이라 할 수 없지 ㅋㅋㅋ
Roy Leh Marnya 현장짤...알았으니 이제 빨리 틀어달라고요...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