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타나왓 와타나푸티와 러브 데스티니 4/4

Following Pope

by Following Pope 2020. 9. 23. 14:03

본문

늘의 폽질

 

대망의 At Ten Day 러브 데스티니 특집 마지막회!

(말 좀 그만 해! 이 태국 연예인들아!!!! ㅋㅋㅋㅋ)

영상부터 보고 오시죠!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요즘은 반도 예능보다 태국 예능을 더 열심히 보는듯

수고했어요~! 폽, 벨라, 쁘랑, 빤짠!

감사해요~! 우리 배우들 오구오구 우쭈쭈 챙겨준 부녀 MC ㅋㅋㅋ

 

아 이 MC들 한 3주동안 보다보니 정이 너~무 들어서 

소개를 안해줄 수가 없네!

 

 

먼저 Today Show 토이 삼촌의 강력한 라이벌!

하지만 뭔가 토이 삼촌보다는 에스트로겐이 더 풍부해보이는;;;

Khun Witawat Sunthornwinet 삼촌(쿤삼촌)!

무려 태국 최초의 기상 캐스터(태국판 김동완 할배?) 출신이란다.

 

이 투샷 왜 일케 웃기냐 ㅋㅋㅋ 고인물 세력 다툼

 

그리고 처음에는 '뭐지? 나대는데?'싶다가

망가질 땐 확실하게 망가지고 게스트 챙겨줄 땐 인심 팍팍 챙겨주는 

모습에 내 마음은 극호로 돌아서고 말았어!

Pat Napha Tantrakul(피펫)!

쿤삼촌 옆에서 딸처럼 부하직원처럼 살뜰살뜰 자기 역할하는 모습에

저런 후배 하나 있음 좋겠다 싶음.

피펫은 10대 때부터 연예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나름 중견 배우라고...

 

일단 이뻐서 좋아!

 

두 분! 우리 최애 Roy Leh Marnya 홍보할 때도 잘 챙겨주세요~♡

 

자! 이제 At Ten Day 떨었으니 다시 현실 교황 스토킹하러 가야겠다!

자막에 메여서 피폽 영상이랑 인스타도 못 챙기고 살았음.

방글 방글 방글라데시!!!!!

 

아, 그리고 좋은 건 한번 더!

하... 손석희냐고! 앵커냐고! 말 어쩜 저렇게 잘하냐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