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액션배우 폽 타나왓 My God Father!

카테고리 없음

by Following Pope 2020. 10. 18. 00:00

본문

오늘의 폽질♡

 

본의 아니게 드라마만 챙기고 있어 늘 피폽에게 마음의 짐이 있었던 너구리 ㅠ^ㅠ

그러나 우리 스타는 혼자서도 잘하는 눈높이 어린이였던 것이다 😚😚😚

총 제작비가 4000만~5000만 바트(약 17~18억원)라는데 개봉 첫 날에만 10분의 1을 벌었으니!

가즈아! 손익 분기점 가뿐히 넘기고 러닝 개런티까지 팍팍!

 

정말 찍는 족족 매컷 매컷이 심멎인 우리 오빠 😍😍😍
야타! 이런 오빠가 태워준다면 트렁크에 타라고 해도 감사할듯 ㅠ^ㅠ
와... 이럴 수도 있구나... 다 가리고 눈만 내놨는데 그것만으로 미모 폭발할 수 있구나 진심 눈이 다했다 ♡♡♡

 

사실 먼저 My God! Father 촬영 현장을 소개한 유튜브 영상을 올리면서 커밍쑨이라고 예고를 했지만

막상 뒤에 올라온 영상들이 재미가 별로라 후속 작업은 안하려고 했던 게 솔직한 너구리 속마음! 👉👈

근데 영화는 잘 나간다는데 우리는 1초도 볼 수가 없는 답답한 상황이 되고 보니 이 영상마저 넘나 소듕♡

🤔🤔🤔 에잇! 딴 건 다 날리고 오빠 부분만 얼른 자막 달자! 

 

감상팁을 드리자면 자막은 그리 신경 안쓰셔도 됨. 영상만 보셔도 충분해요♡ 그냥 피폽이 어깨라도 걸리면 다 끌어다 이어 붙인 거라 사람들이 뭐라고 말하는지는 그닥 안물안궁 ㅋㅋㅋ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우리 오빠 얼굴이 왜 이 지경이 됐는지! 이어지는 영상에서 공개됩니다!

 

치명폽, 빙구폽, 귀염폽 캐릭터 부자 우리 교황이 그동안 한가지 소홀했던 것이 있었으니 바로 액션!

Ruk Ok Rit에서 그나마 총도 빵야 빵야 쏘면서 거친 매력 뽐냈지만 여전히 뭘해도 마냥 이쁜 팬들 맘에는 오구오구~♡ 우리 아가 화났쪄요? 얍얍! 주먹 날렸쪄요? 싶었던 게 사실 ㅋㅋㅋ

 

 

여전히 아장아장 걸어오는 게 귀여워 죽겠지만 ㅋㅋㅋ

우리 교황 진심이다! 완전 상남자다! 슉슉! 이건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다! ㅋㅋㅋㅋㅋ

아... 진심 My God! Father! 보고싶다 ㅠ^ㅠ 밀항하고 싶다 ㅠ^ㅠ DVD 빨리 나와라! 바로 살거야!

 

★☆뽀너스

드라마 홍보 영화 홍보 살인 스케쥴 소화 중이면서 그새 또 성불하신 내 사랑 폽처님

태국의 존경 받는 95세 큰 스님이 계신데 그분의 회복을 위해 친구들과 함께 성금 6만 바트(약 2200만원)를 쾌척하심 ㅠ^ㅠ

스님 병실 찾아가 수술한 무릎 꿇고 쾌차하시길 기원하는데 ㅠㅠ

그 고운 심성 어쩜 좋니! 그와중에 굵은 팔뚝 어쩜 좋니! 널 정말 어쩜 좋니! 싸두! 싸두!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