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러브 데스티니, 그 신화의 서막

Following Pope

by Following Pope 2020. 5. 4. 20:26

본문

오늘의 폽질♡

 

너튜브의 알고리즘은 참으로 신묘하여...저걸 찾자고 돌아다닌게 아닌데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고 나서 보니 레어템. 

2018년 2월 21일. 폽덕들에게는 폽 탄신일, 폽 데뷔일(언제인지 몰러...ㅋㅋ)과 함께 3대 폽명절로 삼아도 될만큼 중요한 날이다.

바로 바로 러브 데스티니 태국 첫 방송날~~~

 

 

 

이날 피폽은 요러구서 캅 이모랑 있다가(아...둘이 진짜 껌딱지구나...)

집에 가서 싹 씻고 옷 갈아입고 

제작사 식구들 동료 배우들과 함께 1회 본방 사수 겸 파티 겸 농 언니 댁에 모였다.  

 

농-카이 부부, 오른팔 언니, 눈루이스도 보이고 푼잔이랑 쁘랑도 보이고

우리 착한 폽이는 좋은 자리 내어드리고 뒷구석에 착석♡ 천성이 착한 사람임 확인!

이런 분위기 조으다~다 같이 모여 맛있는 것 먹으면서 격려해주고 웃어주고

 

여기서 킬링 포인트는 뭐다?! ㅋㅋㅋ 쿤피 첫 등장할 때 다들 오얼~~~~하면서 폽 놀려먹기! ㅋㅋㅋ

우리 오빠 토끼 이빨 으헝헝하다가 순간 집중해서 모니터링하는데 눈빛 베일 것 같고요!

 

그나저나 지들도 뎃과 까라께드의 요강 100분 토론에서는 대폭소였구나!!!!!!! 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태국 드라마라고는 처음 보는데 시작하자마자 큰일을 밖에서 봤네 안에서 봤네 요강이 어쩌구 냄새가 어쩌구 남주 여주가 너무 심각하게 티키타카를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강이 태국인 의식주의 중심인줄 알았네! 

그래...내가 정상이었어 ㅋㅋㅋ 이건 제작자도 뿜을 웃음 버튼이었구나🤣🤣🤣

 

 

벨라는 늦게 왔구나? 후래자삼배했어?

 

그나저나 어우 나 이 영상보니까 왜 눈물나려 그러지? 분명 행복한 영상인데 되게 아련하고 그렇다 ㅠ^ㅠ

아마도 저 시점 이후 지금까지의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가서 그런가보다.

 

막방도 역시 농 언니네와 함께. 피폽...진짜 이집 아들이야?

 

0123456
우리 오빠~댕댕이랑 악수하고 있어 ㅋㅋㅋ 아이고 빙구야~♡

 

작품이 잘되다 보니 팀 분위기가 참으로 훈훈했던듯. 우리 오빠가 좋은 사람들과 마음 편하게 일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태국 봉쇄령이 한 달 더 연장되면서 이번달로 예정돼있는 러데 시즌2가 제 날짜에 크랭크인할 수 있을지 걱정이 태산.

Roy Leh Marnya 방송일에 대한 좋은 소식이 들리니 러데도 곧 기다리던 소식이 오겠지!

혹시 궁예글이라도 새소식 들은 분있으시면 댓글 좀 달아주세요 ㅠ^ㅠ 

'Following Po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폽] 백넘버 18 폽 타나왓  (37) 2020.05.07
[폽] 의좋은 와타나푸티 남매  (21) 2020.05.06
[폽] 치명폽당 전당대회  (28) 2020.05.03
[폽] 너를 알게 되고  (25) 2020.05.01
[폽] 연꽃 남자 폽 타나왓  (27) 2020.04.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