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폽] 역시 폽 사랑은 디폴트인가

Following Pope

by Following Pope 2020. 3. 2. 17:25

본문

오늘의 폽질♡

ㅋㅋㅋ 아~~~이 언니 너무 귀여우시다. 

얼마 전에 폽하고 벨라 인스타에도 나왔던 그 결혼식인데 

가운데 언니는 Opal Panisara라고 태국에서 오프라급인 방송 MC 겸 배우인가보다. 

언니 결혼식 잘 다녀오셔서 인스타에 "둘이서 찍고 싶다고 말하려고 했는데~둘이서 찍고 싶다고 말하려고 했는데~둘이서 찍고 싶다고 말하려고 했는데~" 징징징징 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그 '둘'이 누구인지 말 안했는데도 팬들이 센스있게 찰떡 재능 기부함 ㅋㅋㅋ

아~뭐냐고오~~~그림판이냐고~~~~
Opal 언니...좋대...ㅋㅋㅋ...저장하신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Opal 언니는 태국에서 한류 전도사로 유명하시다네...

다 만났어 다 만났어~내 새끼들 다 만났어~

엄청난 인스타 스타에 잘생긴 의사 남편에 남편이랑 토끼 같은 쌍둥이 남매 낳고 자기 관리 빡세게 하면서 사는 다 가진 욕망 아줌마. 

이런 분이 폽 좋아해주시면 넘넘 감사하지~덩실 덩실~~

나도 태국에서 태어났으면 저런 훌륭한 위인이 되어 폽 근처에 얼쩡거릴 수 있었는데...이생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